블로그 이미지
elt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9)
이슈 (32)
셀럽 (49)
헐리웃 (3)
이미지 (3)
Total
Today
Yesterday

설리는 본인의 인스타 계정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대중과 소통을 하고 있다. 그는 최근 성추행 유죄 판결로 징역 8개월 법정 구속된 로타와 작업한 사진을 삭제 한 것으로 이슈가 된 바 있다.

는 아이돌 스타로서 대중이 바라는 미의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꾸준한 다이어트로 자신을 관리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자신이 생각하기에 매력있다고 생각하는 모습을 과감히 전시하는데 때로는 그의 행보가 대중들에게 파격적으로 다가온다.

앞서 말한 로타와의 사진 작업이 그 한 예이다. 남성 사진 작가 로타는 어린 여성을 성적 대상화하는 사진으로 인해 페도필리아 논란이 있던 사진사였다. 당연히 그와의 사진 촬영은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모두가 예상한 바와 같이 로타와 촬영한 결과물은 수동적이고 어린 여성을 성적 대상화한 이미지 였다.

그 다음으로 노브라 논란이 있다. 설리는 지난 8일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인스타그램 라이 방송을 한바 있다. 그간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을 여러 차례 보여 ‘노브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는 설리는 자신의 노브라에 대해 “나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그런데 시선 강간 하는 사람들이 되게 싫다”고 말했다. 

설리는 대중이 바라는 예쁜 이미지를 가진 연예인이지만 대중의 취향에 맞는 행동을 하기 보다 기존의 틀을 깨는 자유분방한 면모를 가지고  있다. 대중이 원하는 미적기준에 부합하는 연예인 설리와 인간 최진리 일부를 동시에 엿볼 수있는 그의 인스타그램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킬것으로 보인다.

출처 설리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jelly_jilli?utm_source=ig_profile_share&igshid=1otuag81u3ysd
Posted by elts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