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lt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9)
이슈 (32)
셀럽 (49)
헐리웃 (3)
이미지 (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 문자 해킹을 당한 배우 주진모가 해커의 금품 요구 응하지 않아 그의 문자로 추정되는 대화내용이 유포되었다.

대화내용을 보면 주진모로 추정되는 인물과 누리꾼들이 장동건으로 지목한 남성연예인은 여성들의 사진을 공유하며 여성들에 대한 대화를 했다.

 

 

그들의 대화에서 '싱글벙글'이 언급되었는데 이는 남자 배우들의 골프 모임으로 이 '싱글벙글 모임'은 배우 안성기와 박중훈이 2000년대 초반 만든 골프 모임이다.

 

 

주진모측은 해커가 문자 내용을 조작하고 유포하였다고 주장하고 있는데, 주진모가 마치 문란한 생활을 했다고 암시하는 대화내용이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골프모임 ‘싱글벙글’의 멤버들에 주목하고 있다.

해당 골프모임 멤버로 장동건, 주진모, 이병헌, 김우빈, 황정민, 정우성, 현빈, 안성기, 김승우, 공형진, 김상경, 김민종, 김수로, 안재욱, 김래원, 차태현, 탁재훈, 이한위, 박중훈, 이정재, 송승헌, 지진희, 장혁, 조인성, 한석규, 신현준 등 많은 남성 연예인들이 거쳐갔다고 한다.

이 모임은 10년을 훌쩍 넘겨 운영돼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누리꾼들은 주진모와 장동건의 대화라고 퍼진 문자 내용이 굉장히 여성혐오적이고 문란한 사생활을 짐작하게 하여 불쾌감을 토로하고 있다. 주진모측이 해커가 조작한 대화내용이라고 밝혔음에도 주진모와 장동건과 친한 남성 연예인들의 사생활에도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공형진은 유투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그들과) 야구단이나 골프단에서 같이 활동하면서 잘 지냈던 것은 사실이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2012년 야구단을 나와서 지금까지 야구단을 안 하고 있다’며 그들과 선을 그었다.

 

 

 

https://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496062

 

 

중국 네티즌들 “주진모 해킹 사건, 송혜교 이혼과 연관됐다”

지난 11일 중국 매체들이 보도한 주진모·송혜교 보도 내용

www.wikitree.co.kr

중국 누리꾼들은 송중기가 장동건, 주진모와의 사적인 모임때문에 배우 송혜교와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주진모, 장동건과 골프 모임을 자주 가지며 친분을 과시했던 배우 현빈이 자신을 둘러싼 악성 루머에 법정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주진모, 장동건과 골프 모임을 자주 가지며 친분을 과시했던 배우 현빈이 자신을 둘러싼 악성 루머에 법정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대화내용에 그의 이름이 언급되었을 뿐 누리꾼들이 생각하는 그런 추잡한 스캔들과는 상관없다고 일축했다.

한편, 주진모는 해커의 조작된 대화내용 유포로 대화에 언급된 여성들에게 피해를 끼친점에 대해 사과했고, 자신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행위에 대해 형사 고소  및 민사 소송으로 대응 할 것임을 밝혔다.

 

 

 

Posted by elts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