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elt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99)
이슈 (32)
셀럽 (49)
헐리웃 (3)
이미지 (3)
Total
Today
Yesterday

이미지 출처 구도쉘리 유투브채널

지난 2019년 9월 30일 방송인 권혁수의 유투브 채널 ‘권혁수 감성’에 업로드 된 등뼈찜 영상에서 유투버 구도쉘리의 상의 탈의 장면이 큰 화제를 모았다. 구도쉘리의 상의 탈의 장면에 대해 화제를 넘어 비난이 일자 구도쉘리와 권혁수 사이의 상의 탈의에 대한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 출처 구도쉘리 유투브채널

이미지 출처 권혁수 유투브 채널 : 권혁수감성

구도쉘리는 권혁수의 매니저가 해당 방송을 위해 브라톱을 입고 오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권혁수가 옷을 입고 있다가 덥다면서 상의 탈의 하는 방향으로 가자고 했다고 말했다. 그는 권혁수 측의 괜찮다고 한 말을 믿고 한국정서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부족한 상황에서 상의탈의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출처 구도쉘리 유투브채널

이에 권혁수측은 ‘사전에 협의한 적이 없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구도쉘리의 사과문 대필은 권혁수 측에서 해 준 것이 맞지만 ‘구도쉘리가 요청해서 써 준 것일 뿐’이라는게 그들의 주장이다.

이미지 출처 구도쉘리 유투브채널

구도쉘리는 특유의 정색하는 말투와 불닭볶으면 먹방으로 유명한 유투버인데 '아시겠어요?'라는 그의 유행어가 수많은 패러디를 낳기도 했다. 그의 불닭볶음면 먹방이 유명해지자 지난 5월에 권혁수가 구도쉘리의 먹방을 패러디했고 이를 계기로 둘은 연락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미지 출처 구도쉘리 유투브채널

애초에 구도쉘리는 상의 탈의로 비난이 일자 사과문을 올리고 권혁수의 권유로 상의 탈의를 하게 된 데애 대해서도 함구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한다. 하지만 일방적으로 비난을 받는 자신에대해 권혁수는 3주동안 사과의 말도 없어 개인 활동을 이어가자 이번 기회에 용기 내어 고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Posted by elts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