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의 SNS에 리즈 시절 공개하는 콘텐츠 기획자이자 기획사 대표 송은이
송은이는 인스타그램 28만여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며 활발하게 SNS활동을 하는 연예인이다.
그의 vivo tv 공식계정에는 그의 고등학생 시절 사진이 올라와 있다.
이미지 출처 비보티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6MxmbanOql/?igshid=1bz8hyv5w5pr2
송은이는 그가 19살 강변가요제 프로필 사진으로 찍은 사진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였다. 그의 풋풋하고 앳된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는 1973년 1월 4일생 올해나이 만 46세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졸업하고 1993년 KBS 공채 10기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다.
그는 여성 예능인들의 설 자리가 좁아지자 지난 2015년에는 콘텐츠랩 비보를 설립하고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등 다양한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며 기획자로 활약하고 있다.
희극인이자 가수로 활동한 만능엔터네이터인 송은이는 7년 동안 함께한 FNC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올해 9월 30일을 끝으로 종료되었다. 그는 콘텐츠랩 비보 설립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2019년 미디어랩시소를 설립했다.
송은이는 그룹 셀럽파이브의 멤버이자 막역한 후배인 신봉선을 지난 8월 1호 연예인으로 영입하고, 본격적인 매니지먼트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셀럽파이브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유재환을 두번재로 영입했다.
최근 방송가에서는 송은이 기획사 3호 연예인으로 김신영을 영입하지 않을까라는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다.
송은이는 셀럽파이브 활동을 총괄하고 그들의 활동을 담은 웹 콘텐츠 ‘판벌려’ 시리즈를 기획하는 등 여성 희극인들이 활동 할 수 있는 판을 벌리며 선배 코미디언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송은이는 후배 코미디언들의 신뢰를 얻고 있고 특히 여성 코미디언과의 공감대 형성과 소통에 강점이 있기 때문에 그의 엔터네인먼트 사업은 점점 번창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