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아이린 닮은 여자친구와 교재중인 아역배우 김강훈

elts 2019. 12. 2. 11:46

지난 11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김영옥, 성병숙, 박준규, 박호산, 김성철, 김강훈의 다양한 나잇대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연기력이 느껴진 거야' 이날 특집에서는 동백꽃 필 무렵으로 아역 스타로 급 부상한 김강훈의 연애담이 펼쳐졌다.

김강훈은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의 아들 필구 역으로 출연한 아역 배우로 귀여운 외모지만 철이 들어버린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강훈은 "평소 레드벨벳 아이린을 좋아하는데, 여자친구가 아이린을 닮았다"며 방송 최초로 자신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한 달 동안 짝사랑한 끝에 친구와 사다리 점을 보고 고백을 감행하게 된 과정을 설명하며 출연진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그가 여자친구에게 고백을 했지만 여자친구는 자신에게 시간을 달라고 했다고 한다. 김강훈이 고백한 5일 후 나도 좋다는 대답을 한 여자친구. MC가 그에게 고백에 성공한 느낌을 묻자 짝사랑의 이 필요없어진 순간이라며 자기 전에 카톡으로 확인하고 너무 좋았다고 대답했다.

어머니에게는 교재 사실을 5일간 비밀로 한 김강훈은 여자친구가 자신의 눈에는 아이린을 닮았다고 언급해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