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아이린 닮은 여자친구와 교재중인 아역배우 김강훈
elts
2019. 12. 2. 11:46
지난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서 김영옥, 성병숙, 박준규, 박호산, 김성철, 김강훈의 다양한 나잇대의 배우들이 출연했다.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연기력이 느껴진 거야' 이날 특집에서는 ‘동백꽃 필 무렵’으로 아역 스타로 급 부상한 김강훈의 연애담이 펼쳐졌다.
김강훈은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의 아들 필구 역으로 출연한 아역 배우로 귀여운 외모지만 철이 들어버린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강훈은 "평소 레드벨벳 아이린을 좋아하는데, 여자친구가 아이린을 닮았다"며 방송 최초로 자신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한 달 동안 짝사랑한 끝에 친구와 사다리 점을 보고 고백을 감행하게 된 과정을 설명하며 출연진들의 열화와 같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그가 여자친구에게 고백을 했지만 여자친구는 자신에게 시간을 달라고 했다고 한다. 김강훈이 고백한 5일 후 ‘나도 좋다’는 대답을 한 여자친구. MC가 그에게 고백에 성공한 느낌을 묻자 “짝사랑의 ‘짝’이 필요없어진 순간”이라며 자기 전에 카톡으로 확인하고 너무 좋았다고 대답했다.
어머니에게는 교재 사실을 5일간 비밀로 한 김강훈은 여자친구가 자신의 눈에는 아이린을 닮았다고 언급해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