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기대되는 국민 먹방 멘토 이영자와 먹방요정 벤틀리와의 만남

elts 2019. 10. 18. 08:07
먹방의 신 이영자와 먹방 천재 벤틀리가 예능으로 만난다.

오는 10월 25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되는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맛에대한 일가견이 있는 6인의 스타들이 아껴둔 그들만의 메뉴를 공개한다.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선정된 메뉴가 실제로 전국 편의점을 통해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서바이벌 방송이다.

10월 14일 ‘신상출시 편스토랑’ 첫 티저가 공개됐다. 국민 먹방 멘토 이영자와 먹방 영재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 형제)가 만나, 국내최초 4D 미각만족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한편 이영자와 윌벤져스의 만남은 10월 20일 방송되는 'KBS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먼저 볼 수 있을 예정이다. 공개된 슈퍼맨이 돌아왔다 300회 예고 영상에서 이들의 '신상출시 편스토랑' 촬영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이영자와 윌벤져스 형제와의 만남이 그려졌다.

휴게소 간식 '소떡소떡'을 휴게소 들르면 꼭 먹어야 할 국민 음식으로 유행시킨 국민 먹방멘토 이영자와 갈비와 떡을 번갈아 끼워 만든 ‘갈떡갈떡’을 만들어 낸 최연소 요리 연구가 벤틀리와의 만남에 많은 이들은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먹방의 신과 먹방 요정의 역대급 만남으로 벤틀리의 진화하는 먹방 기술은 또 어떤 신기술과 신메뉴를 탄생시킬지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